이러한 팁으로 허리 통증 완화

이러한 팁으로 허리 통증 완화

이러한 팁으로 허리 통증 완화

만성 요통은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문제다.

그 반대는 사실이다.

요통은 반드시 삶의 사실일 필요는 없다.

고통을 줄이거나 아예 없애기 위해 생활에 변화를 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바라건대 다른 생각들을 시도해봄으로써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요통이 중요하니 무시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허리 통증은 누군가가 “그냥 사라지길” 바라야 할 것이 아니다.

요통을 무시하고 정상적으로 움직이려 하면 통증이 더 심해질 것 같다.

고통이 더 견딜 수 있을 때까지 모든 것을 느리고 느리게 할 필요가 있다.

어떤 운동 요법은 허리 부상과 그것이 가져오는 고통을 최소화하는데 좋다.

예를 들어, 요가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코어근육 강화에 초점을 맞춘 운동은 뒤쪽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근육을 도와줌으로써 정기적으로 들어올리는 사람들이 그들의 일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자마자 무릎을 굽히고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세운 채 누워서 펴야 한다.

이렇게 눕는 것은 편안하고 앉아있으면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하지만, 여러분이 척추를 비틀지 않는 한, 여러분에게 가장 편한 위치가 아마도 가장 좋을 것이다.

만성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일상 활동 중에 과도한 비틀림 동작을 피하십시오!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리든 집안을 청소하든 너무 많이 비틀면 요통이 올 수 있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 때는 척추에 각별히 신경을 쓰며, 몸이 조여우거나 통증이 느껴진다면 이제는 마음을 놓을 때가 될 수도 있다.

앉을 때 허리 통증의 위험을 낮추기 위해 적절한 자세에 주의하라.

사람들은 종종 허리에 부상이 신체적으로 힘든 활동 때문에 생긴다고 잘못 생각한다.

비록 문제의 진실은 한 번에 몇 시간씩 나쁜 자세로 앉아 있는 것, 즉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하면서 하는 일이라는 것이 뒷 근육에 많은 손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진공청소기와 같은 활동을 할 때는 자세를 잘 유지하고 구부러지는 것을 피하도록 한다.

진공청소기를 앞뒤로 밀면서 끊임없이 앞으로 구부러져 있으면 등 근육을 긴장시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통증을 일으키지 않도록 등이 아닌 다리로 진공청소기를 밀면서 똑바로 서서 좋은 자세로 서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장시간 앉아있어야 한다면, 자주 일어나서 돌아다녀라.

단순히 일어서서 다리를 몇 번 뻗거나 걷기만 하면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수 있다.

이는 허리 디스크의 압착과 관련된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허리 통증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지 마라; 이것은 단지 고통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여러분이 겪고 있는 고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등에 열을 가하십시오.

허리의 통증을 덜어주고 좀 더 편안하게 지내려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쇠약해지는 요통의 족쇄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위의 모든 팁을 넣으세요.

너는 요통을 가지고 살 필요가 없다.

너는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이제 허리 통증에 대해 네가 해야 할 일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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